BMW Service Inclusive(BSI Premium)가 더욱 편안한 서비스로 유지 및 수리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드라이빙에 여유를 더합니다.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어디서나 신차 구입 후 5년/10만km까지, 전문 기술자들이 BMW 오리지널 부품만을 이용해 차량을 관리하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BSI Premium은 다음 차주에게 양도가 가능하여 전매가치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BSI Premium 기간 차량등록일 기준 5년 또는 10만km 중 선도래하는 조건을 우선 적용
BSI Standard 서비스 내용.
별도의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아래와 같은 주요 소모품 교환 서비스와 정기 점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정품 부품 추가 장착분에 대해서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장착 수리하셨을 경우에만 BSI 프로그램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규정된 서비스 주기에서 벗어나 고객이 임의로 원하는 시기에 교환하셨을 때는 해당 서비스 품목에 대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BSI Premium 서비스 내용.
별도의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아래와 같은 주요 소모품 교환 서비스와 정기 점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정품 부품 추가 장착분에 대해서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장착 수리하셨을 경우에만 BSI 프로그램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규정된 서비스 주기에서 벗어나 고객이 임의로 원하는 시기에 교환하셨을 때는 해당 서비스 품목에 대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에서 확인되지 않는 차량/패키지는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 문의바랍니다.
* 정품 부품 추가 장착분에 대해서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장착 수리하셨을 경우에만 BSI 프로그램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항목 확인 방법.
BMW CBS(Condition Based Service)의 안내에 따라 점검을 받습니다.
CBS data는 진보된 알고리즘을 통해 가장 적절한 교환 시기를 알려주는 서비스 기능입니다. 반드시 노란색 경고등이 점등되었을 때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빨간색 경고등이 점등 되는 경우, 이는 서비스 교환 주기가 이미 경과된 것으로 차량의 안전운행 및 각 제반 기능에 악영향을 주거나 차량 손상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이상이 발생했을 때에는 CC(Check Control) 메시지로 상세히 알려줍니다.
각종 메시지 내용을 토대로 가까운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나 점검을 받으면 됩니다.